02.534.7264

애드프렌즈에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신규 지역소상공인 광고주를 위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소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애드프렌즈
댓글 0건 조회 2,749회 작성일 22-09-02 14:45

본문

지역소상공인 광고주를 위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소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 '지역타겟팅(동 단위)'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22년 6월 16일 반영)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새롭게 제공되는 지역 타겟팅(동단위) 기능을 통해,
사업장 부근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메인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면에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 내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메인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면에 광고를 노출하여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매장을 등록하신 지역 소상공인 광고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상 광고주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매장을 등록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지역소상공인 광고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높은 주목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스마트채널, 네이버 모바일 메인, 서브 지면과 밴드 지면을 활용해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지면 안내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 PC 지면에 모두 노출 가능하며,
자세한 노출 지면 안내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지면 안내> 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네이버 모바일 메인 지면 광고 노출 예시


  • 2.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 통합 지면 광고 노출 예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집행하시려면?

  1. 1. 플랫폼 가입 및 계정 생성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집행하시려면 로그인 회원 가입 및 플랫폼 약관 동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 만약, 현재 검색광고 플랫폼에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하여 운영중이라면, 동일한 네이버 아이디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2. 비즈채널 및 광고 등록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마케팅 목적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및 소재 유형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검색광고와 유사한 형식으로 네이버 메인을 비롯한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하시려면, 다음 프로세스에 따라 광고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북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역 소상공인 광고주를 위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집행 가이드다운로드 >

알아두세요

  •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은 반드시 '대표자 본인명의'로 가입하고 운영하셔야 합니다.
  • - 검색광고 플랫폼에서 이미 광고를 집행 중이시더라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회원 가입, 비즈채널 및 광고 등록 과정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 - 등록하신 광고는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라인에 따라 집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기준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라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실시간 입찰을 통해 실제 노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