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일반키워드 UI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네이버 일반키워드 UI 변경 안내 건 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2022년 8월 2일(화)부터 네이버 쇼핑검색 상단영역에 노출되는 쇼핑브랜드형 광고의 일부 UI가 변경되었습니다.
쇼핑브랜드형 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쇼핑브랜드형 광고의 UI 일부 변경 안내]
■ 적용 일자
- 2022년 8월 2일(화) 오후 6시
■ 적용 영역
- 네이버 쇼핑검색 상단 쇼핑브랜드형 광고영역
■ 변경 내용
- AS-IS : 일반키워드에 대한 쇼핑브랜드형 광고 노출 시, ‘브랜드 상품 펼쳐보기’ 버튼을 클릭해야 상품이 노출
- TO-BE : 일반키워드 검색 후 쇼핑브랜드형 광고 노출 시, 상품도 함께 전면에 노출
- 이전글[카카오]네이티브 소재 ‘홍보문구’ 필수 등록 요소 추가 안내 (8/25) 22.09.02
- 다음글[네이버] 신규 지역소상공인 광고주를 위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소개 22.09.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