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디스플레이/동영상 광고 유형 > 모바일 다음 노출 레이아웃 개선 안내 (7/4)
페이지 정보

본문
모바일 다음에 노출되는 디스플레이/동영상 광고 유형의 소재 레이아웃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이미지/동영상 영역과 타이틀/행동유도버튼의 영역을 분리하여 겹침 현상을 방지하도록 개선되었으며, 이에 따라 텍스트 가독성 및 소재 구성의 자유도를 높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일 : 2022년 7월 4일 (월)
■ 적용 사항 : 디스플레이/동영상 광고 유형 > 모바일 다음 노출 레이아웃 개선
-소재 입력 요소는 변경 없으며 노출되는 형태만 달라집니다.
-노출 레이아웃은 지면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노출 레이아웃 변경 시 별도 공지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다음의 탭별 1depth에 노출되는 레이아웃이 개편되었으며, 모바일 다음의 다른 광고 영역 및 카카오톡 등에 노출되는 레이아웃은 순차적으로 개편될 예정입니다.
[디스플레이 2:1 이미지 레이아웃 시안]
[동영상 레이아웃 시안]
- 이전글[카카오] 카카오비즈보드 지면 확장 및 모바일 다음 첫 화면 개편에 따른 광고 변경사항 안내 22.09.02
- 다음글[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네이버쇼핑 모음전 상품 대응 정책 동일 적용 안내(4/19) 22.09.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